본문 바로가기

오락하자/드래곤볼폭렬격전(돗칸배틀)

드래곤볼 폭렬격전 천일오공까지 얼마나 남았나..

일판에서는 이미 출석일자 1000일을 채우고

돗딱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LR천일오공을 가진분들이 꽤 계실꺼에요


하지만 드래곤볼 폭렬격전 글판에는 아직 한명도 없을텐데요

4월쯤부터 하나 둘 씩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역시 곧 있으면 700일을 앞두고 있기에 약 300일만 기다리면

LR천일오공을 얻을 수 있을텐데.. 아직 한참 멀었네요;;


오늘로써 드래곤볼 폭렬격전 누적로그인 698일차

3월2일이 700일을 찍는날이라서

디데이를 계산해봤습니다ㅋㅋ


아.. 까비 딱 하루만 더 일찍 시작했어도..

중간에 현탐와서 잠시동안 접속을 안했던 날도 있고..

아무튼 딱 하루만 앞당겼다면, 크리스마스랑 아다리가 딱 맞을텐데..


뭔가 드래곤볼 폭렬격전에서 크리스마스와 동시에

누적로그인 1000일을 기념으로 선물을 주는듯한 느낌으로 말이죠ㅋㅋ

12월26일이라.. 이제 봄의 시작인데.. 아직 까마득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