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잡동사니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티저영상 공개

프리저와 사이어인의 관계를 조명한다고 하여

전설의 초사이어인이 나올거란 얘기가 많네요

드래곤볼 원작에서 프리저가 두려워했던 전설의 초사이어인이 있었는데

그게 "야모시"라는 이름의 초대 초사이어인 이라던가..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네요, 다 줏어들은거라ㅠㅠ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티저영상에는 팔뚝부분만 살짝 나왔는데..

원숭이같은 외형, 벌크업, 초록색 기..

살짝 브로리와 비슷한 이미지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ㅋㅋ

버독+브로리 스까캐릭일 가능성도 많이 거론되고 있어요

아무튼 해외팬들 사이에서도 "야모시" 떡밥이 가장 유력하다는 반응같아요

과연 어떻게 부활했으며 오공하곤 또 왜 싸우는건지ㅋㅋ

"너 강해보인다! 나랑 싸우자! 오라 와꾸와꾸 스루죠"

또 이런식인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