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하자/드래곤볼폭렬격전(돗칸배틀)

드래곤볼 폭렬격전 극한Z배틀 78레벨 입성

엊그제까지만해도 극한Z배틀 60층대 구간에서

지옥처럼 실패도 많이하고 한층 한층 올라가는데 꽤나 오래걸렸는데요

아크맨 삽질도 여러차례 해보고ㅠㅠ 1%의 확률에 GG를 선언하며

결국은 다시 부활카테고리로 돌아왔습니다

 드래곤볼 폭렬격전 

그런데 어제는 무슨일인지 턴배치, 민초3오공의 필살기 턴 등

너무 행운이 따라준덕분에 쭉~쭉~ 치고 올라갈 수 있었네요

재도전 횟수도 많이 줄었고 클리어시간도 꽤나 단축해서ㅋㅋ

새벽1시경까지 달렸는데 78레벨까지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제가 극한Z배틀에 데려가는 멤버들입니다

지순부 혹은 바이오브로리 대신에

기버독이나 기술 피콜로대마왕을 넣는 분들도 계시던데

제가 보유한 뎁스에서는 이렇게 6마리가 베스트 같습니다


심지어 피같은 기술 잠재구슬을ㅠㅠ 바이오브로리에게 투자하기까지..

조금이라도 더 수월하게 탱킹하라고, 속성방어 및 회피 위주로 찍었습니다

 드래곤볼 폭렬격전 

사실 극한Z각성 같은 컨텐츠는 도저히 답이 안나온다 싶을때까지 도전해보고

본인만의 기록을 세우는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은 이대로 쭉 100층 이상을 뚫고 싶은데..

주말에도 열심히 돌아보겠지만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