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하자/드래곤볼폭렬격전(돗칸배틀)

드래곤볼 폭렬격전 LR보자크 전설강림 저격

드래곤볼 폭렬격전 글로벌판 1000일 기념 이벤트 2탄과 동시에

LR보자크 전설강림이 열렸습니다

LR이 아무리 성능이 좋다고하지만 이미 일판에 엘듀오를 본 이상..

솔직히 존버해도 상관없을테지만 이놈의 수집욕 때문에..

게다가 확률이 그나마 높은 전설강림으로 나왔기에 거를수가 없습니다!



용석 500개가 넘어가고 있을 때 쯤엔..

"역시 이번에도 내 돈을 털어가는구나"

충전해놓은 용석은 다 날아가겠거니 하는 심정으로

버튼을 누르고 있는데 드디어 한장이 딱! 떠주네요


아 XX것 겨우 먹었네 하고 털털한 심정으로 남은 장수를 돌리는데

내눈을 의심하게 되는.. 마지막 장에 하나가 또 나오더군요;;


엘로마스 때 이후로 이런 뽀록이 또 터질줄이야..

엘트랭 때를 제외하고는 전설강림에선 대부분 운이 잘 받는 계정인거 같네요

돗칸페스나 승룡제 마저 이런 운빨이 받쳐주면 완전 축계정일텐데ㅋㅋ


어찌어찌 이번은 출혈이 크지도 않고 더구나 두장을 한방에 먹어서

LR보자크 잠재해방 우하까지 뚫어줬습니다

필작도 비교적 손쉽게 끝낸 편이고..


일러만큼은 정말 간지가 좔좔 흐르네요

사실 보자크가 LR급 비중있는 캐릭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리하여 드래곤볼 폭렬격전 글로벌판에

LR트랭오천을 제외하고는 다 모아둔 상태입니다

사실 이번 전설강림을 돌리면서

곁다리로 마이티마스크 하나 떠주길 바랬는데 너무 욕심인듯ㅋㅋ


앞으로 드래곤볼 폭렬격전 글판에 찾아올 가챠들이..

초3버독, LR초3오공, 기블베&근로제, 엘듀오, 지렌.. 정도 남았는데

작년처럼 무턱대고 들이박지말고 계획적인 가챠를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