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하자/드래곤볼폭렬격전(돗칸배틀)

드래곤볼 폭렬격전 글판 ALL LR 달성!

폭렬격전1

위에 이미지는 제가 유튜브에 업로드할때 썸네일로 만든건데

마땅한게 없어서 가져왔습니다ㅋㅋ


앞서 포스팅에서 밝힌 엘반전강 결과를 통해서 드디어 글판에 올LR을 달성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출시되는 LR들은 못해도 한장은 먹고 가겠다는 목표로 달릴 예정인데..

부디 행운이 따라줘서 큰 출혈이 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드래곤볼 폭렬격전 


폭렬격전2


유튜브에 기념으로 영상을 올리고 나니,

종종 로그인 1000일 기념으로 주는 원기옥 오공이 없다고..

올LR이 아니라며 딴지거는 분들이 계셔서 좀 당황스럽네요ㅋㅋ

드래곤볼 폭렬격전이 국내에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날짜가

2016년 3월 7일 입니다

이 때 부터 1000일을 계산하면 올해 12월 1일이 되겠죠

제 출석일자를 체크해보니 12월 26일에 받을 수 있더군요


친구창을 보더라도 해외 유저들을 제외하고

국내 유저들 중에선 LR원기옥 오공을 보유하신분이 거의 없습니다

간혹 있는 분들은 국내 정식 서비스 이전에

해외판부터 시작하신 분들이기에 가능한것이구요

 드래곤볼 폭렬격전 

아직 획득이 불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면 확정으로 받을 수 있는걸 가지고..

그걸 어떻게든 깎아 내려보려고 안달난 친구들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