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하자/드래곤볼폭렬격전(돗칸배틀)

드래곤볼 폭렬격전 잠재해방 무지개 41마리째

어느덧 드래곤볼 폭렬격전을 시작한지도 730일 가량이 지났네요

곧 있으면 1000일 이벤트인데..

아쉽게도 공짜로 주는 LR원기옥오공은 올해 말 까지 기다려야 할듯요ㅠㅠ


그리고 여태껏 열심히 모아온 캐릭들과 잠재해방 현황입니다

오늘자로 무지개 캐릭이 총 41마리가 되었는데..

사실 중복으로 더 만들어 놓은 부르마, 주니어 오공을 뺀다면

정확히는 39마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음 무지개를 목표로 하고 있는것은

슈배로에서 획득했던 LR유년기 손오반!!

현재 71%까지 뚫어놓은 상태인데 대구슬이 너무 부족해서 한참 걸리겠네요ㅋㅋ

 드래곤볼 폭렬격전 

사실 민첩구슬은 이번에 극한Z배틀때문에 꽤 여유가 있는데

이건 혹시나 언젠가 먹게될지도 모르는

마이티마스크(LR트랭천)을 대비해 킵해두고 있습니다ㅠㅠ

LR보자크 전설강림이 찾아오면 도전할 예정인데

정~말 운빨 터져서 곁다리로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

그리고 잠재구슬 아까운지 모르고..

체브로리, 습격캐에도 투자했던 구슬ㅠㅠ 다시 뽑아버리고 싶은데..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회수 할 수 있는 시스템도 생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