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하자/드래곤볼폭렬격전(돗칸배틀)

드래곤볼 폭렬격전 공짜캐릭으로 기초3오공(천사) 초격전공략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드랍캐릭, 혹은 이벤트 캐릭, 바바상점 캐릭 위주로

육성하고 있는 부계정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드래곤볼 폭렬격전 

현재 공짜캐릭 중에 단연 넘버원이라면 누구든 LR블루베지트를 뽑을텐데요

 저 역시 부계정에 반드시 필요한 카드로써

현재 신왕석으로 풀잠재까진 완성해둔 상태이지만

초격전 캐릭의 부족으로 인해 계왕신의 시련 진행이 막혀

아직까지 LR로 돗칸각성을 못해주고 있네요ㅠㅠ


그래도 꾸역꾸역 한마리씩 준비해가고 있는 중이라

체력, 근력 쪽은 각각 6마리 이상씩 갖춰졌고

민첩, 기술, 지능 쪽이 1~2마리씩 부족하네요ㅠㅠ

용석을 더 모아서 노려야 할텐데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ㅋㅋ

 드래곤볼 폭렬격전 

우선 가지고 있는것들이라도 초격전 링크가 붙을 수 있도록

돗칸각성을 해줘야겠죠


당장 시작할 것은 사생오공과, 초2오공(천사) 인데,

각각 기초3오공(천사) 초격전 메달이 35개씩 필요합니다

Super난이도를 10판 돌아야 수급이 가능..


공짜 덱 컨셉을 갖춘 계정인만큼 초격전도 꽁짜애들로 돌아줘야 제맛!

덱은 위에 스크린샷에 보시다시피 양쪽에 베지트리더,

그리고 사탄, 미래트랭, 오천크스, 유린, 등짝극의오공 으로 들고 갔습니다

 드래곤볼 폭렬격전 

마지막 페이즈가 기술이다 보니 역속성인 지능 두녀석 넣어주고,

무엇보다 공짜 중에 꿀 캐릭은 바로 "유린"입니다

아직 풀잠재해방은 아니지만 현재 연공을 다 찍어준 상태로

필살기와 패시브 스킬에 붙은 스턴효과가 정말 게임을 편하게 해줍니다

자체 기력+3이라는 패시브까지 있어서

링크가 맞지않더라도 필살기 나가는데 전혀 지장없고!


최근에 이 덱으로 보스대격돌2의 Super3도 클리어해봤는데

유린의 활약이 매우컸습니다ㅋㅋ

드랍율 최악이었는데.. 고생해서 필작, 잠뚫시켜준 보람을 느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