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조커라이프/먹자

서현맛집 신규오픈한 닭꼬치 가게 꾸이한끼

얼마전에 신규 오픈한 닭꼬치 집.. 꾸이한끼!

점심으로 무슨 닭꼬치냐 하겠지만

5900~6500원 사이로 꼬치덮밥도 종류별로 있기 때문에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죠

 서현 맛집 

오픈빨도 있어서 그런지 한동안 점심때면 만석이라서

(4인 테이블이 5개, 2인 테이블이 2개 정도로 크진 않습니다)

20분 가량을 기다려야하는 탓에 포기했었는데

어제는 모처럼 자리가 있었네요

춘천깻잎 닭꼬치 덮밥

▲이건 안동찜 닭꼬치 덮밥

 서현 맛집 

이 밖에도 데리 치킨마요, 삿포로카레 이렇게 덮밥류는 총 4종이었는데..

1인분 치고는 양이 꽤 많았고 제가 먹은 안동찜 닭꼬치 덮밥은 엄청 느끼했습니다ㄷㄷ

깍두기, 단무지 같이 먹어도 느끼할 정도로 기름이 많다고 해야하나;;

처음 나왔을때는 전혀 그런 비주얼이 아닌데.. 먹다보니깐 지치는..

결국 저 포함 같이 간 일행 3명 모두 음식을 남기고 나왔습니다

춘천깻잎 닭꼬치 덮밥은 매콤하니 먹을만 했다던데,, 단지 양이 많았을 뿐..

제가 메뉴를 잘못 골랐나봅니다ㅠㅠ


뭔가 아쉬운 마음에 퇴근길에 회사 친한 동생과 함께 한번 더 들렀네요

이번엔 덮밥이 아닌 닭꼬치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총 6종이 있는데 마약불닭은 속쓰릴꺼같고,,

각각 데리마요, 춘천깻잎 이렇게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맛있습니다ㅋㅋ

하나만 먹기엔 아쉬울 정도로.. 역시 닭꼬치는 그냥 오리지날로 먹어야지

 서현 맛집 

특히 춘천깻잎은 위 사진처럼 깻잎 썰어놓은거랑 한점씩 곁들여먹으니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살짝매콤하니 중독성 있습니다


꾸이한끼는 닭꼬치 하나당 가격이 3400원이라 싼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종류별로 하나씩 맛보고 싶네요

포장해 가고 싶기도 한데.. 그러면 다 식어서 맛없을까봐 좀 그렇고..

퇴근길에 하루 한개씩이면 괜찮을 듯 싶네요

아직 다음지도 쪽에는 등록이 안되어있길래

대충 위치 찾아서 찍어놨어요ㅋㅋ

서현에 옹기김치찜도 유명한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