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조커라이프/먹자

하남돼지집 분당판교점에서 퇴근후 술자리~

불금은 퇴근 후 집에가서 씻고 정리한 뒤 유튜브 스트리밍을 하고 싶었으나..

친구들의 부름에 이끌려 가볍게 술자리를 갖게됐습니다~


보시다시피 장소는 하남돼지집 분당판교점으로 갔어요~

아무래도 불금이다보니 자리가 있나 싶었는데

다행히 마지막 테이블을 우리가 채워서 만석이 되었네요ㅋㅋ


요새는 거의 회 아니면 닭요리쪽을 주로 가서 그랬는지

삼겹살먹으러오는건 상당히 간만인거처럼 느껴집니다


하남돼지집에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초벌구이를 먼저 한 뒤에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습니다..

그동안 가볍게 맥주한잔씩 하며 요새 근황들을 묻고~


드디어 삼겹살이 도착했습니다~

하남돼지집의 장점이라면 손하나 까딱 안해도

저렇게 직원분이 고기를 먹기좋게 잘라서 잘 익혀준다는거~


지금 사진으로 다시봐도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비주얼 미쳤습니다ㅋㅋ


뭘 이렇게 자꾸 찍어대냐고ㅋㅋ 친구가 머라지만

안그대로 별로 올릴거 없는 블로그에 소재 하나 추가하려면

외식같은거 할 때마다 사진은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ㅠㅠ


그냥 평소에도 삼겹살 먹을땐 김치를 올려서 같이 볶아 먹는데

이것도 최근에 인터넷을 보니깐 취향차가 있더라구요..

아무튼, 하남돼지집에서는 저 볶은김치가 유별나게 맛있습니다

삼겹살에 김치 올리는걸 싫어하는 분들도 이걸 맛본다면 생각이 달라질듯ㅋㅋ


무한리필이 가능한 명이나물,

이렇게 또 싸먹으면 살짝 새콤한 맛으로 느끼함도 달래주고~

사실 볶은김치와 명이나물 이 두개 때문에 ㅋㅋ

상추나 깻잎은 손도 안댄거같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가볍게 삼겹살을 즐기러 오기엔 하남돼지집이 최고 같습니다ㅋㅋ

무엇보다 저 귀찮은 고기굽는 일을 하나하나 다 해준다는게 정말 핵편함!